클림, 공식 SNS채널 오픈...신제품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 전개
클림, 공식 SNS채널 오픈...신제품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 전개
2024.11.01

브랜드 굿즈 전문 제작 회사인 ‘클림(CCLIM)’이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통해 신제품을 소개한다.

이번 런칭을 통해 클림은 브랜드의 다양한 이야기와 제품을 더욱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클림의 신제품 ※

클림의 신제품은 “디자인과 실용성의 완벽한 조화”를 목표로 제작됐다. 

다양한 연령대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굿즈들로, 일상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다. 

 

대표적인 신제품으로는

◎ 66일노트

66일 노트는 습관 형성을 도와주는 특별한 노트로, 하루하루 목표를 기록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 

66일 동안의 기록을 통해 지속적인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설계된 이 노트는, 자기계발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도구가 될 것이다.

깔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표지가 돋보이며, 일상적인 기록부터 중요한 목표 설정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 편백 수저젓가락, 도마세트

클림의 편백 수저젓가락 & 도마 세트는 자연 친화적이고 실용적인 주방 굿즈를 찾고 있는 이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이 세트는 편백나무로 제작되어, 향긋한 편백의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도 항균 성질을 지니고 있어 건강한 식사를 도와준다.

특히 편백나무는 오래 사용해도 변형이 적고, 자연 친화적인 특성 덕분에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캠핑용 보냉백

고기집게와 편백도마를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캠핑용 가방을 출시하여, 아웃도어 활동 중 필요한 도구를 하나로 정리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이 캠핑용 가방은 고기집게와 편백도마 외에도 다양한 캠핑 용품들을 함께 보관할 수 있어, 캠핑의 준비와 정리를 한층 더 간편하게 만들어준다.

(클림 인스타그램)

※ 소통의 새로운 장,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

클림은 이번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오픈을 통해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에서는 매력적인 제품 사진과 함께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블로그에서는 제품 개발 이야기, 브랜드 철학, 그리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주기적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클림은 앞으로도 다양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제품들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일상에서 유용하고 의미 있는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친환경 제품 라인을 강화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확립해 나갈 계획이다.

클림의 신제품과 브랜드 소식을 가장 빠르게 받아보고 싶다면,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는 것을 추천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니, 놓치지 말자!

(클림 블로그)

 

▶ 클림 블로그: 클림 CCLIM : 네이버 블로그

▶ 클림 인스타그램: @cclim_goo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