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K.
이메일 상담으로
자세하게 상담 받아보세요.
복잡한 내용은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빠른 시일 내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FAQ.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1
제작기일은 얼마나 걸릴까요?
굿즈마다 상품의 사양과 수량에 따라 제작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최종 제작 승인 후 대량 주문 건의 경우 생산 공정일정, 디자인, 생산 방식 등 다양한 요소에 영향을 받아 영업일 기준 1주~4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샘플 제작 여부 및 제작 내용에 따라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따른 정확한 제작일정은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굿즈 견적을 받고 싶습니다.
클림의 굿즈는 주문제작이므로 굿즈의 종류나 수량, 제작 사양에 따라 비용이 다릅니다.
따라서 제작시안과 상품의 사양을 반드시 제공해 주셔야 정확한 견적이 확인 가능합니다.
3
클림 홈페이지에도 없는 상품도 제작이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의 사양과 디자인을 전달해주시면 담당자가 제작여부 확인 후 별도 연락드립니다.
4
제작 과정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상담 → 상품의 사양결정(제작상담) → 견적서 전달 → 디자인결정 → 제작일 전달 → 상품완성 → 전달

상담 요청 : 페이지 상단의 '이메일 상담'를 통해 요청 또는 클림의 대표번호 031-413-7423으로 연락주세요
제작 상담 : 전담 매니저가 배정되어 요청해 주신 내용을 토대로 굿즈 추천 및 제작 상담을 제공해 드립니다.
견적 : 상담 후 1차 견적서를 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이후 시안 및 사양이 확정되면 최종 확정 견적서를 발송해 드립니다.
디자인 전달 : 견적까지 최종 확정후 디자인을 하여 전달드립니다.(기존 디자인이 있을시 시일이 줄어듬을 알려드립니다.)
※디자인은 최대 2번까지 수정 가능합니다※
생산 및 배송 : 모든 상품은 전담 담당자의 관리하에 꼼꼼한 검수를 거쳐 높은 퀄리티로 생산되고 안전하게 포장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5
디자인 의뢰도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제작되는 상품의 사양에 따라 이미지 크기 조정, 배경 제거, 보정 등의 이미지 최적화 작업을 제공합니다.
6
샘플 제작이 가능한가요?
클림은 전 샘플 제작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일부 제작 굿즈의 경우 제작 특성상 샘플 제작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샘플 제작이 어려운 굿즈는 사전에 안내해 드립니다.
샘플비는 본 제작 시 1회 지원되며, 본 제작 불발 시 별도 청구됩니다.
샘플 관련 자세한 내용은 클림의 담당자와 상의하세요.
7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배송기간은 수령지의 위치 및 특정 상황에 따라 배송기간이 달라집니다.
클림의 상품은 CJ 대한통운 택배사로 출고되며,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수령 가능합니다.
단, 도서 산간 지역 및 해당 지역의 택배사 물량에 따라 기간이 좀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상품들은 방문 수령, 택배, 퀵 등으로 수령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배송, 도서산간, 항공, 퀵 배송, 개별 배송 등 배송 방법 변경은 담당자와 '반드시' 상담해 주세요.

해외배송의 경우, 배송지와 국가에 따라 배송 소요 기간이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는 7일에서 21일 사이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국가의 관세 및 세금, 그리고 통관 절차 등이 배송기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8
상품의 AS는 어떻게 하나요?
제품 수령 후에 발생한 문제는 클림 대표번호인 031-413-7423으로 연락하여 AS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하자나 고장이 제조사의 책임으로 인정될 경우 AS 비용은 제조사가 부담합니다.
그 외의 경우에는 소비자가 비용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9
반품 · 환불 및 상품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 불가)
- 수령하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클림 주문 제작 상품은 고객 주문에 따라 개별 제작되는 상품으로 재판매가 불가하므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