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K.
이메일 상담으로
자세하게 상담 받아보세요.
복잡한 내용은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빠른 시일 내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FAQ.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1
제작기일은 얼마나 걸릴까요?
주문 수량에 따라 제품 제작기일이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대량 주문이나 많은 수의 가방을 제작하는 경우
생산 공정일정, 디자인, 생산 방식 등 다양한 요소에 영향을 받습니다.

주문 수량에 따른 정확한 제작일정은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배송기간은 수령지의 위치 및 특정 상황에 따라 배송기간이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국내배송의 경우, 표준 배송은 주문 후 2~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빠른 배송 옵션이나 특별한 경우(주문 제품의 재고 상태, 주문이 많은 경우 등)에는 배송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해외배송의 경우, 배송지와 국가에 따라 배송 소요 기간이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는 7일에서 21일 사이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국가의 관세 및 세금, 그리고 통관 절차 등이 배송기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3
해외 배송은 가능한가요?
네, 저희는 국제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해외배송 및 통관은 고객님께서 직접 담당해주셔야 합니다.

해외로 배송하는 제품의 경우 해당 국가와 배송방식에 따라 관세, 통관, 디자인, 상표권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4
AS는 어떻게 하나요?
제품 수령 후에 발생한 문제는 제품 구매처의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AS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하자나 고장이 제조사의 책임으로 인정될 경우 AS 비용은 제조사가 부담합니다.
그 외의 경우에는 소비자가 비용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AS 신청을 위해 필요한 서류는 제품 구매 영수증, 제품 상자, 보증서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서류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반품·환불 및 상품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 불가)
- 수령하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1:1 게시판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6
가방의 세탁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이 가방은 세탁이 불가능하며, 부드러운 천이나 솔을 사용해 닦아주시기를 권장합니다.